“코리아슈로스스파인의 참여로 더욱 빛난 척추 건강 회의 SOSORT 2024”

0
43

SOSORT (Society on Scoliosis Orthopaedic and Rehabilitation Treatment)는 척추측만증의 보존적 치료와 재활을 전문으로 다루는 국제 학회이다. 이 학회는 척추측만증을 비롯한 다양한 척추 변형의 연구와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SOSORT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통해 척추측만증 및 기타 척추 질환에 대한 인식과 긍정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학회는 척추측만증 관련 연구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연구결과를 학술지에 출판하여 전문가 공동체와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는 연구의 발전 뿐만 아니라 척추측만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SOSORT는 전 세계 척추측만증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기법을 습득하고 이 교육을 통하여 전문가 인증을 받게 되어 전문성을 인정받아 더 폭넓고 정확한 지식을 기반으로 지도자에게 질이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

SOSRT는 올해 2024년 5월1일부터 5월 4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되었다. SOSORT 사전과정에는 척추측만증 및 기타 척추 질환 평가 및 신기술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최신화된 접근법을 배울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러한 연구기반 및 데이터 기반을 통한 학회를 코리아슈로스스파인 이상길 대표가 참석 하였다.

코리아슈로스스파인 이상길 대표는 “매년 척추측만증 및 척추의 변형에 관련된 가장 최신기반 연구의 근거 기반을 통한 교육을 또 한번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리고 “학회를 통한 내용에서 얻은 지식을 교육 콘텐츠로 개발하여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에 속한 사람들에게 폭넓게 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척추측만증의 올바른 이해와 관리법이 보다 널리 퍼질 수 있기를 바란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